실시간 뉴스



17일까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장 공모


충남 지역경제 활성화 이끌 전문가 기대

[아이뉴스24 박영례기자]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센터장을 공개 모집한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태양광 클러스터 구축, 6차 산업 고부가가치화, 중소·벤처기업 글로벌 진출 지원 등 충남의 창업기반 지역경제 활성화를 선도할 책임감과 전문성을 갖춘 센터장을 공모한다고 7일 발표했다.

지원 자격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인사관리규정' 제7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이밖에 이공계·경영·경제·산업분야 박사학위 취득 후 5년 이상, 석사학위 취득 후 10년 이상, 학사학위 취득 후 15년 이상 기업 또는 공공기관에서 근무한 경력자가 대상이다.

또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 4급 이상 공무원으로 경제 분야 3년 이상 근무경력자, 정부(지자체) 출연 및 투자기관에서 이사급 이상으로 3년 이상 경력자, 대기업 및 중소기본법 분류에 따른 중소기업에서 이사급으로 3년 이상 경력자, 대학(연구소)에서 부교수(책임) 이상 3년 이상 경험자, 기타 상기 사항에 준하는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면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13일부터 17일까지며 서류심사 발표는 31일이다. 신임 센터장 임기는 채용일부터 3년이며, 보수는 미래창조과학부 방침에 따른 연봉제로 지급된다.

한편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2015년 5월 22일 개소 후 전국 216개 전문무역상사 및 무역협회, KOTRA 지원 사업 연계 인프라를 보유, 수출 누적 성과 24건 598만달러, 중소제조업체-바이어간 수출상담 1천616건을 진행했다.

또한 특화사업으로 신재생에너지 자립성 실증 사업으로 죽도 에너지 자립섬을 구축하였고, 충남 서산 태양광벤처단지를 조성, 우수태양광 벤처기업 13개 기업이 입주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총괄기획팀(041-536-7821)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영례기자 you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17일까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장 공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