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피스' 하석진-고아성, '김과장'과 맞대결에 임하는 자세


고아성 "'김과장' 본적 없지만, 우리 드라마 재미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자체발광 외피스'의 하석진과 고아성이 '김과장'과 맞대결 하는 소감을 밝혔다.

하석진과 고아성은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린 MBC 새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극본 정회현 연출 정지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공교롭게도 현재 방영 중인 직장인 드라마 '김과장'과 수목극 맞대결을 펼친다.

하석진은 "'김과장'의 마지막과 저희 드라마 초반이 겹친다 . 2주만 잘 만들어놓으면 그 드라마의 시청률 파이를 가져오지 않겠느냐"라고 말했다.

이어 "그 드라마도 코믹 코드가 있고, 우리 드라마도 코믹 코드가 있다. 저도 완성된 작품을 못 봤지만 톤이 차별화가 많이 된다. 1, 2부를 보고 나면 우리 드라마의 팬층이 생길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고아성 역시 "사실 난 '김과장'을 본 적이 없어 뭐라고 드릴 말씀은 없는데 되게 재밌다고 들었다. 우리도 못지 않게 아주 재밌게 만들겠다"고 밝혔다.

정지인 PD는 "최근에도 직장물이 인기리에 방송 중이다. 어떤 식으로 차별화를 할지 고민을 했다. 갑을관계라는 것이 직장 생활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 갑을 관계를 충분히 표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여성 계약직이 겪는 문제는 남성 계약직이 겪는 문제와 다르다. 각 연령대의 사람들이 현실에서 겪는 직장생활을 현실적으로 표현해보고자 했다. 갑과 을이 언제든 역전될 수 있고, 관계가 발전하고 퇴보하는 것을 담아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시한부 삶에 충격 받고 180도 변신하는 슈퍼을의 사이다 오피스 입문기를 담은 작품으로 MBC 드라마 극본 공모 당선작이다. 고아성과 하석진, 이동휘, 김동욱, 이호원, 장신영, 한선화 등이 캐스팅 됐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미씽나인'의 후속으로 오는 3월 1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피스' 하석진-고아성, '김과장'과 맞대결에 임하는 자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