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예린, 금발→흑발 변신…싱그러움 물씬

8월1일 미니앨범 '패럴렐'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걸그룹 여자친구 예린이 상큼발랄한 '인간 비타민'의 매력을 발산했다.

여자친구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의 멤버별 티저 이미지의 첫 주자인 예린의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예린은 청순하면서 발랄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데님 반바지에 민소매를 매치해 청량한 썸머룩을 완성했다. 밝은 금발에서 흑발로 변신을 시도하며 수수하고 청초한 매력을 더했다.

대명리조트 창립40주년 특별이벤트 분양!
2019년 새해 매일매일 습관처럼, 네추럴라이즈 비타민

또 다른 사진에서는 노란 원피스로 청순한 매력을 보여준다. 흰 피부와 큰 눈망울이 돋보이는 가녀린 외모에서 뿜어져 나오는 발랄한 분위기가 여자친구 공식 '비타민' 임을 입증했다.

여자친구는 8월 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을 발표하고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해 8트랙으로 꽉 채우며 미니앨범임에도 알찬 곡 구성과 퀄리티를 예고, 앨범에 대한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은 서정적이면서도 무더운 여름의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여자친구 특유의 벅차오르는 감성을 담아냈다. '오늘부터 우리는', '너 그리고 나'에 이어 여자친구의 세 번째 여름 컴백으로 새로운 썸머송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여자친구는 예린을 시작으로 멤버별 티저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계획이다.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