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성국 "'구세주'는 로맨틱 꿈 실현해준 영화"


영화는 오는 14일 개봉 예정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최성국이 영화 '구세주' 시리즈가 자신에게 어떤 의미인지 밝혔다.

7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구세주: 리턴즈'(이하 구세주3, 감독 송창용, 제작 창컴퍼니(주), (주)메가커뮤니케이션)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최성국, 이준혁, 김성경, 정이연, 송창용 감독 등이 참여했다.

최성국은 "처음 시나리오가 들어왔을 때는 이 제목이 아니었다. 하지만 '구세주' 전편에서 함께 했던 분들이 모여있었다"며 "'예산은 없지만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 만들어보지 않을래'라는 제의를 받아서 하게 됐다"고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구세주3'는 전작 '구세주1'(2006), '구세주2'(2009)에 이은 시리즈 작품. 최성국은 전편 모두에서 주연을 맡으며 시리즈를 이끌었다. 이날 최성국은 "'구세주'는 로맨틱 코미디에 출연하고 싶은 제 꿈을 실현해준 영화였다"고 밝히기도 했다.

'구세주3'는 1997년 IMF, 꿈은 높지만 현실은 시궁창인 난장 인생들의 기막힌 채무 관계와 웃픈 인생사를 그린 정통 코미디 무비다.

코미디의 베테랑 최성국은 전편에 이어 이번에도 능청맞은 스킬로 코믹 연기의 진수를 선보인다. 보란 듯이 성공해 남부럽지 않게 가족을 부양하고 싶으나, 하는 족족 실패를 거듭하다 사채에 손을 대는 짠한 가장이자 하숙집 주인 상훈 역을 맡았다.

한편, '구세주3'는 오는 14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성국 "'구세주'는 로맨틱 꿈 실현해준 영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