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꿩은 여자친구 엄지…노래도 '엄지척'


청개구리왕자, 3연승 도전…레드마우스 3라운드 진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복면가왕'의 꿩은 걸그룹 여자친구의 엄지였다.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청개구리 왕자가 3연승에 도전했다. 지난주 방송인 조우종, 배우 박희진, 개그계 대부 임하룡, 그룹 B.A.P 멤버 영재를 이기고 올라온 복면 가수 4인의 2,3라운드 솔로곡 대결이 펼쳐졌다.

2라운드 첫번째 무대는 레드마우스와 궝의 대결로 이뤄졌다. 레드마우스는 마마무의 '음오아예'로 몽환적인 보이스와 리듬감으로 매력적인 무대를 꾸몄고, 마마무솔라는 "넋 놓고 봤다. 랩까지 다하며 여유있게 했다. 소름이 돋고 멋있었다"고 평했다. 꿩은 모자이크이 '자유시대'로 맑은 음색으로 '사랑스럽다'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대결의 승자는 레드마우스로, 복면을 벗은 꿩은 여자친구 엄지였다.

엄지는 "평소 안 신던 하이힐을 신고 노래를 부르니 꿈꾸는 것 같았다"고 말했다. 그는 "그룹으로 활동을 하다보니까 개인의 목소리를 들려줄 기회가 많지 않았다. 이런 기회를 갖는 것도 새로운 도전이 됐던 것 같다. 엄지라는 친구가 '목소리로 무언가를 전달할 수 있구나'라고 전해주고 싶었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엄지는 "행복한 꿈으로 남을 것 같다. 여자친구에 관심을 가져줬으면 좋겠다. 엄지척"이라며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꿩은 여자친구 엄지…노래도 '엄지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