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그램코인글로벌-KMS, 글로벌 음원시장 진출


‘빙고뮤직’ 올 하반기 서비스 개시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암호화 화폐 스타그램코인(Stargram Coin)을 공동 개발한 스타그램코인글로벌과 KMS(대표 김민수, 사진)가 ‘빙고뮤직’으로 글로벌 음원사업 진출을 선언했다. ‘빙고뮤직’은 2018년 하반기 서비스 개시를 앞두고 있다.

세계 최다, 최고 품질의 음원을 확보하고 있는 스타그램코인글로벌-KMS는 동·서양을 망라하는 음원을 모두 갖추고 있어 전 세계 음악시장에 글로벌 음원사업자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스타그램코인글로벌-KMS는 전 세계 수천 종류의 가상화폐 중 유일하게 음원 거래에 가상화폐를 주요 결재수단으로 활용하는 기술을 갖추고 있다. 음원서비스를 위한 인프라 구축을 시작한 가운데 마이크로소프트의 기술지원을 통해 2018년 가을 글로벌 음원서비스를 개시한다.

세계 음원시장의 핵심으로 급부상 한 중국에서 사업도 치밀하게 준비해 왔다. 스타그램코인글로벌-KMS 김민수 대표는 중국 정부가 추진 중인 신 실크로드 전략 ‘일대일로(一带一路)’ 사업에 참여해 지난해 4월 28일 중국 정부가 설립한 전구창신중심이 수여하는 ‘글로벌창업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12개국, 약 5천개의 기업과 경쟁을 통해 가장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파급효과를 인정받은 가운데 향후 ‘빙고뮤직’의 중국 사업도 전망이 밝다.

스타그램코인글로벌-KMS의 김민수 대표는 “전 세계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거대 음원 미디어 시장에 직접 진출해 글로벌 음원사업에 성공적인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그램코인글로벌-KMS, 글로벌 음원시장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