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자)아이들, 트랙리스트 공개…전소연 자작곡으로 데뷔


5월2일 데뷔 미니앨범 'I am'으로 데뷔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큐브의 신인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전소연의 자작곡으로 데뷔한다.

(여자)아이들은 27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미니앨범 'I am'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여자)아이들의 타이틀곡 'LATATA'를 비롯해 '달라', 'MAZE', 'DON'T TEXT ME', '알고싶어', '들어줘요'까지 총 6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타이틀곡인 'LATATA'는 지난해 11월 자작곡으로 솔로 곡을 선보였던 멤버 전소연이 히트작곡가 빅싼초와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여자)아이들의 데뷔 앨범 'I am' 은 앨범명과 같이 '나'라는 '아이'를 표현하며, 6명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팀 '아이들'의 색깔을 보여주는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앨범이다.

(여자)아이들은 전소연, 미연, 민니, 수진, 우기, 슈화 까지 총 6인조로 이 중 3명이 외국인 멤버로 구성된 다국적 걸그룹이다. 약 3년 만에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Mnet '프로듀스 101'과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한 전소연이 소속돼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5월2일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자)아이들, 트랙리스트 공개…전소연 자작곡으로 데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