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법변호사' PD "이준기부터 최민수, 꿈의 캐스팅"


"연출력의 끝을 보게 되는 작품"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무법변호사' 김진민 감독이 캐스팅에 대해 언급하며 작품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8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극본 윤현호, 연출 김진민,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로고스필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준기, 서예지, 이혜영, 최민수, 김진민 감독이 참석했다.

김 감독은 "그간 작품을 해오면서 꿈에 그리던 캐스팅이다. 이들의앙상블을 어떻게 표현해낼지가 과제다. 제 연출력의 끝을 보게 되는 작품이라서 영광이기도 하고 두렵다"라고 했다.

캐스팅 과정에 대해선 "'설마' 하고 기대했다. 이혜영과 최민수는 캐스팅하기가 어렵고 이준기와 서예지도 바쁘다. 그런데 결국 해냈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김 감독은 "'무법변호사'가 복수의 드라마라고 알려져 있지만 관계에 대한 이야기, 훨씬 더 유쾌한 이야기, 마음의 응어리를 풀어내는 이야기다"라며 "주말에 보기에 오락물로 손색이 없고 내용에서도 퀄리티가 높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 봉상필(이준기 분)이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이다.

드라마는 영화 '변호인' '공조',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을 집필한 윤현호 작가와 '개와 늑대의 시간' '오만과 편견' '결혼계약' 등을 연출한 김진민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12일 밤 9시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법변호사' PD "이준기부터 최민수, 꿈의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