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YG 떠난' 케이티김, 케이티로 새출발…콘셉트 공개


신생 회사에서 데뷔 예고, 콘셉트 이미지 공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4'에서 우승을 차지한 케이티김이 새로운 소속사와 활동명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

케이티김 측 관계자는 29일 "케이티김이 최근 신생 크리에이티브 콜렉티브 액시즈(AXIS)에 새 둥지를 틀고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돌입했다"며 "앞으로 그녀는 케이티김 대신 케이티(KATIE)라는 이름으로 새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경기도 부천에서 태어나 미국으로 이민을 떠난 케이티는 버클리 음대에서 아티스트의 꿈을 키우던 중인 지난 2014년 우연히 'K팝스타4'에 지원하게 됐고, 독보적인 보컬 실력과 음색을 앞세워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세상에 이름을 알렸다.

이후 음악에 대한 고민과 성장을 거듭하며 3년이라는 인고의 시간을 보낸 케이티는 YG엔터테인먼트에서부터 함께 해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SINXITY와 손잡고, 액시즈의 첫 아티스트로서 전 세계에 자신의 목소리를 들려줄 준비를 마쳤다.

가요계 정식 출격을 앞둔 케이티는 지난 28일 오후 6시 새롭게 개설된 공식 SNS 및 액시즈 홈페이지를 통해 'THE BIRTH of KATIE'라는 테마의 첫 콘셉트 이미지를 여러 장 공개하며 새로운 스태프들과 새로운 비주얼에 도전했음을 팬들에게 알렸다.

케이티는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새롭게 오픈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액시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YG 떠난' 케이티김, 케이티로 새출발…콘셉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