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티저 공개…LA서 자유분방한 매력

"청량 감성 품고 돌아온다"…7일 컴백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미국 LA에서 자유분방한 매력을 과시했다.

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온앤오프(ONF) 2nd Mini Album [You Complete Me] Coming Soon 2018.06.07. #온앤오프 #ONF #Comeback"라는 문구와 함께 두 번째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온앤오프 멤버들은 미국 로스엔젤리너스의 자연과 도심을 배경으로 멤버 개개인의 개성이 돋보이는 자유분방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낸다.

앞서 공개되었던 티저와는 다르게 몽환적인 색감이 돋보이는 이번 이미지 속에는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과 함께 세련된 비주얼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온앤오프만의 유니크하면서도 소년미 넘치는 매력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2집 앨범 'You Complete Me'의 타이틀곡 'Complete(널 만난 순간)'은 청량한 감성을 품은 질주감 있는 하우스 비트의 노래로 철없는 소년의 외침 같다가도, 때론 도발적인 남자같은 상반된 느낌이 녹아있는 댄스곡이다. 온앤오프는 이번 컴백 앨범을 통해 온앤오프만의 아이덴티티가 부각되는 노래들로 한층 성장된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온앤오프는 무대 위 강렬한 ON의 모습과, 친근하고 각자의 개성을 보여주는 OFF의 반전이 있는 매력이 공존한다는 의미의 팀명처럼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 통해 탁월한 실력과 스타성을 입증 받았다.

한편, 온앤오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You Complete Me'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