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다니엘-윤지성 측 "악플러 추가 고소, 합의 NO"


지난해 법적대응 불구 피해 사례 계속 발생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워너원 강다니엘, 윤지성 측이 악플러에 강력 대응한다.

18일 그룹 워너원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 측이 공식 SNS를 통해 악성 댓글을 쓴 네티즌을 추가로 고소한다고 알렸다.

MMO는 "당사는 2017년 소속 아티스트(윤지성, 강다니엘)에 대해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물에 법적 대응을 진행했다"라며 "이 중 악의적이고, 상습적인 사례에 대해 팬들이 제보해준 채증 자료 및 당사 법무팀 모니터링 자료를 취합해 법률사무소를 통해 2018년 5월 31일 서울 용산경찰서 사이버 수사팀에 정보통신망법 위반(명예훼손) 및 모욕죄로 고소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끊임없는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물로 팬 여러분까지 피해 사례가 발생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당사는 본 공지 이후 팬 여러분께서 제보해주신 모니터링 자료를 취합해 소속 아티스트 관련 허위사실 유포 및 인신공격 성희롱 등 명예훼손 사례에 대한 추가 고소를 진행하고자 하오니 신고 접수 이메일로 제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MO는 "향후 소속 아티스트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물로 추가적인 피해 사례가 발생할 경우 합의 없이 법적 조치를 지속적으로 취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 MMO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다니엘-윤지성 측 "악플러 추가 고소, 합의 NO"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