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故 장자연 성접대' 목격자 윤씨 "아빠보다 나이 많은 사람과 춤, 역겨웠다", "거부하면 경제적 고통"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고(故) 장자연의 성접대 현장의 목격자인 윤씨가 '뉴스룸'과 2차 인터뷰를 진행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29일 JTBC '뉴스룸'에서는 고 장자연과 같은 소속사에서 신인배우로 활동했던 윤씨의 2차 인터뷰가 공개됐다.

윤씨는 1차 인터뷰에서 언급한 소속사 대표의 생일파티에 대해 "그 사람들과 어깨동무하고 춤추는 게 싫었다. 역겹고 더러웠다"며 "아빠보다 나이 많은 사람하고 뭐하는 건지 모르겠다고 장자연 언니한테 얘기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출처=JTBC 뉴스룸]

그는 "(언니가) '아기야, 너는 진짜 발톱의 때만큼도 모르는 거야'라고 했다."며 "그때는 그게 무슨 의미인지 몰랐다"고 말했다.

그의 증언에 따르면 장자연은 소속사 대표의 성접대 호출을 거부한 뒤 극심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고 전해졌다. 윤씨는 "언니가 모든 경비를 다 부담했다. 고통에 시달렸다"고 설명했다.

또한 윤씨는 경찰 수사에서 고 장자연에 대한 성추행을 진술한 뒤에도 고통에 시달려야 했다. 그는 "같은 방 안에서 조씨와 대면하고 그런 과정이 굉장히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한편 윤씨는 지난 28일에도 이 사건과 관련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도울 수 있는 부분은 인터넷과 전화를 통해 진술하고 있다. 앞으로도 조사에 임할 생각이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故 장자연 성접대' 목격자 윤씨 "아빠보다 나이 많은 사람과 춤, 역겨웠다", "거부하면 경제적 고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