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항공여행의 모든 궁금증 "제주항공에 물어봐"


질문자와 동영상 추천 누리꾼에게 국제선 항공권 등 선물 증정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NEW STANDARD, 여행의 기준을 바꾸다'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건 제주항공이 항공여행에 관한 이용자의 궁금증을 듣는 '제주항공에 묻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평소 궁금했던 항공서비스에 대해 이용자가 묻고, 이에 대한 해답을 제시해 제주항공이 할 수 있는 새로운 항공여행의 기준을 만들어 가기 위한 것이다.

25일까지 '여행의 기준을 바꾸다' 마이크로 사이트 '제주항공에 묻다' 코너를 통해 질문을 받는다. 26일부터는 이용자의 다양한 질문을 10개의 주제로 나눠 제주항공의 답변을 담은 영상에 대해 누리꾼의 추천을 받는 '제주항공이 답하다'라는 이벤트를 후속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질문 가운데 3명을 선정해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와 태국 방콕, 일본 오사카 노선의 왕복항공권(각 1인 2매)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7명에게는 리프레시 포인트 5만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에게는 커피기프티콘을 준다.

1위부터 3위까지 선정된 영상을 추천한 누리꾼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1명) 10만 리프레시포인트, 2등(2명) 5만 리프레시포인트, 3등(10명) 1만 리프레시포인트(10명)를 준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 취항 이후 지난 12년 동안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새로운 여행수요 창출은 물론 우리나라 항공여행의 트렌드를 선도해왔다"면서 "더 넓은 하늘을 향한 도전으로 더 많은 사람들과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누는 항공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항공여행의 모든 궁금증 "제주항공에 물어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