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프로듀스48 미리보기] '그룹 배틀 결과 + 온라인 투표' 1등은?


[조이뉴스24 도철환 기자] 오늘(6일) 방송 예정인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서는 지난주 방송에 이어 첫 번째 그룹 배틀 평가 무대가 방송된다.

한편, 지난주 방송에서는 그룹 여자친구의 '귀를 기울이면'을 커버한 두 팀 중 연습생 강다민 김나영 아라마키 미사키 야부키 나코 윤은빈 쿠리하라 사에가 속한 2조가 승리하며 멤버 전원이 1000표의 베네핏을 가져가며, 야부키 나코는 이 무대로 한일 양국 주요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출처=Mnet 캡처]

4회 방송에서는 남은 14팀의 그룹 배틀 평가 무대와 땀 흘리며 노력한 준비 과정이 모두 공개, 언어와 문화의 차이를 딛고 한 팀으로 무대를 완성해 나가는 연습생들의 솔직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그룹 아이오아이의 '너무너무너무'를 커버한 상위권 실력파 멤버들의 조합으로 어벤져스 급 빅매치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두 팀 중 2조(권은비 김민주 김초연 모토무라 아오이 미야와키 사쿠라 이채연)가 리허설 중 센터 교체의 가능성을 암시한 반면, 1조(나고은 시로마 미루 안유진 장원영 최예나 혼다 히토미)는 밝은 표정으로 순조롭게 무대를 시작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더해지고 있다.

한편, 이번 그룹 배틀 평가 결과와 온라인 투표 순위를 합산해 1등부터 58등까지만 다음 단계로 올라설 수 있어 흥미진진한 방송이 될 예정인 '프로듀스48'은 6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도철환기자 dod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로듀스48 미리보기] '그룹 배틀 결과 + 온라인 투표' 1등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