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노라조 조빈 "새 멤버 원흠, 이혁 닮아…하늘의 배려"


신보 '사이다'로 컴백, 3년 6개월 만의 신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남성듀오 노라조 조빈이 새 멤버 원흠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21일 서울 서교동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새 디지털 싱글 '사이다(CIDE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조빈은 "노래로는 3년 6개월 만이다. 노라조를 총집결한 노래로 돌아왔다. 노라조가 어떻게 해나가야 할지, 새 멤버와 어떤 즐거움을 느껴야 할지 고민한 시간이었다"고 그간의 근황을 전했다.

조빈은 "이혁이 독립하기 전 각자 솔로 프로젝트를 할 때부터 원흠을 눈독 들였다. 음악만 듣고, 새로운 목소리라고 생각했다. (만나보니) 원흠이 이혁과 닮았더라. 하늘이 내려준 배려 같다"고 말했다.

새 멤버 원흠은 "저도 며칠 전에 이혁을 봤는데 너무 닮았다. 데칼코마니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노라조는 2005년 1집 앨범 '첫 출연'으로 가요계 데뷔해 하이에너지 EDM이나 진한 발라드, 정통 록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활동을 해왔다. 지난 2017년 이혁이 12년 만에 탈퇴했으며, 원년 멤버 조빈은 새 멤버 원흠을 영입해 2인조로 새출발 하게 됐다. 지난 2007년 데뷔한 원흠은 중국에서 보컬그룹 멤버로 활약해왔다.

'사이다'는 지난해 2015년 2월 발매한 싱글 '니 팔자야' 이후 노라조가 3년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노라조만의 전매특허인 신나는 록 스타일의 댄스곡이다. 원년 멤버 조빈이 새 멤버 원흠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사이다'는 빠르고 시원한 비트와 강렬한 기타 사운드에 청량한 가사를 더해, 제목처럼 속을 뻥 뚫어주는 곡으로 탄생됐다.

한편, 노라조의 새 싱글 '사이다'는 21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라조 조빈 "새 멤버 원흠, 이혁 닮아…하늘의 배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