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리아나 그란데 성추행 논란 목사 "가슴 만질 의도 없어, 친숙해서 그런 것"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솔의 여왕' 아레사 프랭클린 장례식을 집전한 찰스 엘리스 3세 목사가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를 성추행했다는 논란이 일자 사과했다.

[출처=아레사 프랭클린 장례식 유튜브 영상 캡처]

31일(현지시간)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의 대형 침례교회인 그레이트 그레이스 템플에서 거행된 장례식에는 프랭클린의 가족‧친지 외에도 가수 스티비 원더, 스모키 로빈슨, 아리아나 그란데, 목사 제시 잭슨, 앨 샤프턴, 빌‧힐러리 클린턴 부부 등 연예계, 정계, 종교계 등 각계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선배 가수의 히트곡인 ‘내추럴 우먼(A Natural Woman)’을 부르며 그를 추모했다.

이날 장례식을 주재한 찰스 H. 엘리스 목사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허리를 팔로 감싸 안고 말을 이어갔다. 이 과정에서 부적절한 신체 접촉이 있었다는 것.

이에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아리아나를 존중하라(Respect Ariana)’라는 해시태그가 다수 달리기도 했다.

논란이 거세지자 엘리스 목사는 “가슴을 만진 것은 내 의도가 아니었다”면서 “친숙해서 그랬지만 사과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엘리스 목사는 또 그란데를 연단에 불러내 소개하면서 "장례식 프로그램에서 그녀 이름을 봤을 때, 처음엔 타코벨에 새로 나온 메뉴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며, 이름으로 들어 농담한 것에 대해서도 사과했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리아나 그란데 성추행 논란 목사 "가슴 만질 의도 없어, 친숙해서 그런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