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펀치, 12일 신곡 '헤어지는 중' 발표…가을 감성 발라드


'밤 3부작' 잇는 새로운 노래의 서막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음색요정' 펀치(Punch)가 12일 신곡을 발표한다.

10일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가수 펀치(Punch)가 12일 디지털 싱글 '헤어지는 중'을 발표한다. 그간 '밤이 되니까’, ‘오늘밤도’, ‘이 밤의 끝’ 등 밤 3부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인 만큼 펀치만의 색깔과 감성을 담아냈다. 새롭게 시작된 펀치의 이야기에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펀치의 신곡 발표는 지난 5월 발표한 '이 밤의 끝' 이후 4개월 만이다.

펀치는 지난해 9월 발표한 싱글 '밤이 되니까'의 인기 역주행을 기반으로 프리퀄 버전의 '오늘밤도', 시퀄 버전의 '이 밤의 끝'을 잇따라 발표하며, 성공적인 '밤 3부작'을 완성했다.

특히, 펀치는 보컬은 물론 랩 실력까지 갖춘 실력파 뮤지션으로 주요 페스티벌을 비롯해 대학축제 섭외대상 1순위로 떠오르며 인기 기반을 다졌다.

여기에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 '도깨비' OST 'Stay With Me', '달의연인-보보경심 려' OST 'Say Yes', '라이브' OST 'Why Why Why'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한편, 펀치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헤어지는 중'을 첫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펀치, 12일 신곡 '헤어지는 중' 발표…가을 감성 발라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