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반, 성장통 담아낸 'Find Myself' 뮤비 공개


"아이반의 고뇌 고민 성장 담아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신인 싱어송라이터 아이반이 팬들을 위해 색다른 영상을 공개한다.

아이반이 지난 13일 오후 6시 미니앨범 수록곡 '파인드 마이셀프(Find Myself)'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속사는 "이번 영상을 통해 가수 아이반과 인간 아이반의 고뇌와 고민, 그리고 그것들을 통해 성장한 모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팬들에게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림책 작가 남강한의 시선으로 연출한 이번 영상은 글 없이 그림 이미지로만 이야기를 이끌어갈 수 있는 그림책의 문법처럼 흑백사진 한 컷 한 컷에 실제 아이반의 좌절, 성장, 성취의 의미를 담은 사진 이미지로 이야기를 완성했다.

아이반의 연습, 합주모습, 개인적인 시간에서의 고뇌, 그리고 그가 참가했던 '2018 인디스땅스' 밴드 경연의 모습을 촬영, 실제 모습을 녹여내며 마치 한 편의 성장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파인드 마이셀프'는 '성장'이란 단어에 함축된 책임감의 무게에 눌려 목적 없이 사회 속에서 어슬렁거리던 그가 본래의 '나'를 되찾고자 한다는, 아이반 본인의 성장통을 그려낸 곡이다. 단순한 기타 선율로 구성된 1절은 당시 그가 느꼈던 아픔을, 그리고 웅장한 후반부는 그를 억눌렀던 억압으로부터의 해방을 상징한다.

다방면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아이반은 지난 8월 9일 데뷔 한 달여 만에 첫 미니앨범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큐리어스(Curious)'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반, 성장통 담아낸 'Find Myself' 뮤비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