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명당', 북미 개봉 확정+하와이국제영화제 초청


지난 19일 개봉, 극장가서 상영 중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영화 '명당'이 북미 개봉 확정과 제38회 하와이국제영화제에 초청돼 이목을 끈다.

22일 배급사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에 따르면 '명당'(감독 박희곤, 제작 ㈜주피터필름)은 21일 북미 개봉을 확정했다.

미국 LA 지역에 위치한 CGV LA와 CGV 부에나파크를 시작으로, 오는 10월5일에는 라스베가스, 페어팩스, 뉴욕, 시카고, 애틀랜타, 워싱턴 D.C., 휴스턴, 샌디에이고, 시애틀, 그리고 캐나다 지역에서는 토론토, 벤쿠버 등 총 북미 21개 지역에서 개봉 예정이다.

또한 '명당'은 제38회 하와이국제영화제 Spotlight on Korea 섹션에 초청됐다. 하와이 국제 영화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북미 지역 간의 문화 교류 증진을 위해 전세계 약 45개국에서 180여 편의 작품을 소개하는 국제적인 영화제. 지난 2015년 '사도', 2016년 '덕혜옹주'가 개막작으로 상영됐으며 2017년 '택시 운전사'는 Spotlight on Korea 초청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배우 조승우, 지성, 백윤식, 김성균 등 믿고 배우들이 출연한 '명당'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조승우 분)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다. 지난 19일 개봉해 극장가에서 상영 중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명당', 북미 개봉 확정+하와이국제영화제 초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