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카를라 브루니 첫 내한공연 콜라보레이션

SM ent. 자회사 드림메이커와 맞손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하나카드는 SM엔터테인먼트 자회사 드림메이커와 함께 카를라 브루니의 첫 내한공연을 11월 2일과 3일, 이틀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하나카드와 드림메이커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는 '더 드림 프로젝트'의 문화공연사업 중 해외 유명 아티스트를 초청해 공연하는 'THE LIVE'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의 첫 테이브로 하나카드는 카를라 브루니를 선정했다.

카를라 브루니는 지난해 10월 공개한 앨범 '프렌치 터치’(French Touch)' 발매 기념으로 아시아 공연 투어를 진행 중이다. 국내에선 얼마 전 인기리에 방송됐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OST로 사용된 'Stand By Your Man'이 큰 인기를 얻었다.

대명리조트 창립40주년 특별이벤트 분양!
2019년 새해 매일매일 습관처럼, 네추럴라이즈 비타민

'THE LIVE Vol. 1' 카를라 브루니 공연은 11월2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 11월3일 부산 BEXCO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하나카드 고객이 하나카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내 ‘하나카드 컬처’에서 예매하면 최대 20%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서 하나카드는 지난 13일과 14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포에버 하이파이브 오브 틴에이저스' 공연에도 투자를 진행했다. 이 공연 티켓 8만여장은 예매 개시와 동시에 매진되는 등 큰 인기를 누렸다.

허인혜기자 freesia@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