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보람, 자존감 고민하는 이들에 공감과 위로…힐링송


20일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박보람이 삶에 지친 모두를 위해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박보람은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의 리릭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가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배경 속 벤치에 홀로 앉아 무언가를 고민하는 듯한 박보람의 모습과 신곡의 가사 일부가 함께 담겨 있다.

특히 '나는 나를 사랑할 줄 몰라서 사랑받지 못한 내 자신에 익숙해져서, 참을 수가 없을 만큼 힘이 든다면 그땐 모두 내려놓고 잠시 쉬어가도 돼', '너무 아팠었다고 말도 못 하는 건 주저하다가 습관처럼 됐나 봐'라는 신곡의 가사 일부가 이목을 끈다.

자존감의 부재로 인해 남몰래 힘겨워하거나 이에 대해 한 번쯤 진지하게 고민해 보았을 현대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동시에 위로를 전할 수 있는 힐링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동명의 책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를 모티브로 한 박보람의 이번 신곡은 JBJ, 황치열, 환희 등과 작업했던 만능 프로듀서 Bull$EyE(불스아이),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여왔던 작곡팀 이단옆차기가 의기투합한 발라드 곡이다. 소박한 어쿠스틱 기타로 시작해 곡이 진행되며 더해지는 바이올린 선율과 피아노 연주, 담아왔던 속마음을 털어놓는 듯한 박보람의 음색이 한데 어우러졌다.

한편, 박보람의 새 싱글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보람, 자존감 고민하는 이들에 공감과 위로…힐링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