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개발자 영상 공개


개발 배경부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까지 다양한 이야기 담아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22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개발자들의 게임 소개, 개발 배경 및 과정, 게임에서 주목할만한 점 등을 소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콘솔 게임 IP를 활용해 컴투스가 개발 중인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독창성 있는 스토리에 80여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등장시킨 점이 특징이다.

조명원 개발 PM은 인터뷰 영상에서 "스카이랜더스는 글로벌 시장에서 IP자체의 인지도가 매우 높고 게임팬들 사이에 인기가 있어 콘솔 게임에서 느끼는 재미와 즐거움을 모바일로 가져오고 싶었다"며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게임 스타일과 이용자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측면을 고려해 좋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컴투스 미국법인 게임사업부 앤젤 오르티즈(Angel Ortiz) 매니저는 "오랜 시간 콘솔 게임으로 만나온 스카이랜더 캐릭터들을 모바일 RPG로 소개한다는 점에 큰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며 "놀라운 줄거리와 재미로 가득 찬 스카이랜더 세계에서 만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개발자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