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드빈, 슬림하고 심플한 '무선 키보드&무선 마우스 세트' 출시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하는 생활용품을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출시하는 레드빈에서 무선 저소음 키보드, 무선 무소음 마우스 4종 세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발표했다.

레드빈 무선 키보드, 무선 무소음 마우스 세트는 부드럽고 조용한 터치감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기있는 무선 키보드, 무선 마우스 세트이다.

레드빈 무선 키보드, 무선 마우스는 피스타치오민트, 마카롱핑크, 오레오블랙, 퍼펙트블랙 등 파스텔톤 색상 4종이 있다. 컬러풀한 색상으로 ‘조용한 디저트’라고도 불린다.

실리콘재질의 멤브레인 방식으로 소리는 낮추고 키감이 매우 부드럽고 한글을 상단에 배치한 뒤 크기를 20% 키워 자음과 모음이 명확하게 보일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계산기능 히든키와 12가지 멀티미디어 핫키 기능을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선이 없기 때문에 무선의 편리함은 물론 어느 환경에서나 깔끔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PC에 간단한 연결만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최대 작동거리 20m 이내에서 2.4GHZ 무선연결 가능하여 컴퓨터나 노트북 사용이 더욱 편리하다.

멀티 리시버 하나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신기를 수납할수 있는 내부공간이 키보드 후면에 별도로 있기 때문에 분실 위험을 줄였으며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레드빈 무선 키보드, 무선 마우스 세트는 온라인몰과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드빈, 슬림하고 심플한 '무선 키보드&무선 마우스 세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