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쾌속 교통망 갖춘 지식산업센터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저금리 기조가 이어지고 중‧장년층의 은퇴인구 증가가 가속화되면서 부동산시장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하지만 주택시장을 중심으로 고강도 부동산 규제가 이어지면서 금융·세제혜택을 받고 있는 지식산업센터의 인기가 더 높아질 전망이다.

지식산업센터는 최근 중소기업과 벤처기업들의 입주가 증가하면서 수요가 크게 늘었다. 하지만 늘어난 수요만큼 공급도 따라 오르면서 지식산업센터의 옥석을 가리는 능력이 중요해지고 있다.

지식산업센터 선택 시에는 교통환경이나 주변 산업단지 등 입지를 잘 따져봐야 하며 특히 물류이동, 근로자들의 출‧퇴근, 기업간 협업 등에 미치는 영향력이 크므로 교통환경을 무엇보다 먼저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분양 중인 지식산업센터 중에는 안양 벤처밸리에 건립 중인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가 주목할 만하다. 대지면적7천680㎡(2천325평), 연면적5만5천76㎡(1만6천660평)의 지하3층~지상21층 규모로 건립 예정인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는지하철 4호선 범계역과1호선 명학역이 가까워 근로자들의 출퇴근이 편리하며 도로망도 매우 잘 갖춰져 있어 기업들에게는 최적의 위치를 갖고 있다.

차량 이용 시 1번국도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권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되고 경부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을 통해 수도권 주요지역은 물론 전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1호선 명학역과 한 정거장 차이로 광역 철도 노선인 GTX-C 노선과 월판선까지 예정되어 있어 앞으로도 대형 교통 호재가 이어질 전망이다.

업계 한 관계자는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는 현재의 비즈니스 입지뿐만 아니라 미래가치까지 고려한 기업인들의 입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분양홍보관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쾌속 교통망 갖춘 지식산업센터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범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