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원 CGV 마케팅 담당 "방탄 '번 더 스테이지', 재관람률 역대급"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이승원 CJ CGV 마케팅 담당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파급력을 언급했다.

6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아이파크몰점에서 '2018 하반기 CGV 영화산업 미디어포럼'이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최병환 CJ CGV 대표이사, 이승원 CJ CGV 마케팅 담당이 참석했다.

이승원 마케팅 담당은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이하 '번 더 스테이지')의 재관람률이 역대급이다. 10%대가 넘는다"라고 말했다. 지난달 15일 개봉한 '번 더 스테이지'는 방탄소년단의 공연 실황 등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이승원 마케팅 담당은 트와이스의 공연 실황을 짧게 공개하며 "'번 더 스테이지'의 여세를 몰아서 내일 스크린X 단독 개봉으로 '트와이스랜드'가 개봉한다"라고 소개했다.

영화 ‘트와이스랜드’는 올해 진행했던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공연 실황을 담은 트와이스의 첫 영화다. 트와이스의 히트곡,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트와이스 멤버들의 심쿵 매력부터 인간적인 면모까지 가득 담아내 국내를 넘어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