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해도 찾아온 '윤형빈이 쏜다'…"웃음 가득한 크리스마스 되길"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윤소그룹이 크리스마스 공연 '로맨틱 크리스마스' 관객들을 위한 100% 당첨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은 10일 "매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윤형빈소극장만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윤형빈이 쏜다'가 돌아왔다"며 "올해는 2회에 나눠 진행될 예정이며 치킨, 노트북, 공연 초대권 등 참가자 전원에게 100% 선물을 나눠줄 예정이다"고 밝혔다.

'윤형빈이 쏜다'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 윤형빈소극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지난해에는 '명품 신발을 쏜다'라는 부제로 관객들에게 유명 브랜드 후드티, 맨투맨 티셔츠, 운동화 등을 선물했다.

올해 '윤형빈이 쏜다'는 '윤형빈이 치킨 쏜다'와 '윤형빈이 노트북 쏜다'로 나눠 진행된다. 노트북, 치킨, 공연 초대권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으며, 참가자 모두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윤형빈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윤소그룹의 크리스마스 개그 공연 '로맨틱 크리스마스' 공연일 전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윤형빈이 쏜다'와 함께 윤소그룹은 크리스마스 개그 공연 '로맨틱 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 '로맨틱 크리스마스'는 윤소그룹이 2015년부터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보이고 있는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캐럴, 개그, 댄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버라이어티 개그 공연이다.

윤형빈·김지호·정찬민·신윤승·김시우·코쿤 등 '윤소그룹'의 개그맨들이 출연하며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총 28회 공연할 예정이다.

윤형빈은 "'윤형빈이 쏜다'는 연말 윤형빈소극장을 찾아주신 관객들에게 더 큰 웃음과 즐거움을 안겨드리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많은 분들이 '윤형빈이 쏜다', '로맨틱 크리스마스'와 함께 웃음이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해도 찾아온 '윤형빈이 쏜다'…"웃음 가득한 크리스마스 되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