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와이스, 신곡 프리뷰 영상 공개…겨울 감성 가득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트와이스(TWICE)가 새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두고 겨울 감성이 돋보이는 신곡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세 번째 스페셜 앨범 '디 이어 오브 예스(The year of YES)'와 타이틀곡 '올해 제일 잘한 일'을 발표하는 트와이스는 앞서 새로운 콘셉트를 담은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 트랙 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음원 하이라이트 영상 등 각양각색의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1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SNS 채널에 스페셜 3집 중 신곡인 '올해 제일 잘한 일'과 '비 애스 원(Be as ONE)'(Korean Ver.)의 음원 일부와 트와이스 멤버들의 반짝이는 비주얼을 담은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아늑하고 포근한 겨울 분위기 속에서 새 앨범 재킷을 촬영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신곡 '올해 제일 잘한 일', '비 애스 원'의 음원이 1분 30초 가량 소개됐다.

'비 애스 원'은 차분한 피아노 연주와 감각적인 스트링의 조화가 인상적인 발라드 장르. 프리뷰 영상에 소개된 '나를 비춘 별 하나 내가 너의 자릴 지켜줄게. 이젠 너와 나 항상 빛이 날 수 있게. 내 손을 잡아 두 맘을 모아 힘껏 소리쳐 불러줘'라는 가사처럼 서로에게 기대어 하나가 되기를 바라는 진심을 노래한다.

타이틀곡 '올해 제일 잘한 일'은 트와이스가 처음 도전하는 알앤비곡이자 JYP 수장 박진영과 박지민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강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알앤비 사운드와 '12월이 되어 한 해를 돌아보며 떠올려보니 가장 소중한 기억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 것'이라는 가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트와이스는 올 한 해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선물 같은 스페셜 앨범을 선보이고 2018년의 대미를 장식한다. 12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신곡 프리뷰 영상 공개…겨울 감성 가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