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디오스타' 홍진영, 화제의 친언니 언급 "방송 후 펑펑 울더라"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가수 홍진영이 '라디오스타'에서 방송 출연 후 화제가 됐던 친언니에 대해 언급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모델 장윤주, 모델 김원중, 가수 홍진영, 래퍼 딘딘이 출연한다.

홍진영은 최근 언니와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해 홍진영은 언니가 방송 후 펑펑 운 것과 이틀 동안 3kg이 빠진 사실 등 후일담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행사의 여왕' 홍진영은 특히 이날 방송에서 향후 더욱 바빠질 행보를 예고한다. 최근 화장품 사업에 뛰어든 그는 자신의 화장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 모두를 웃게 했다.

뿐만 아니라 홍진영은 자신이 원하는 보정 효과가 들어있는 사진 앱을 개발 중임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는 이와 관련해 사진에 잘 찍히는 방법까지 직접 전수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그는 행사, 화장품, 앱 개발에 이어 신인 제작까지 시작한다고 깜짝 발표했다. SNS를 활용한 최초의 오디션을 개최한다며, 신인 제작 계획과 이유를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다.

작곡, 작사가로서의 면모도 이날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홍진영은 앞선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따르릉'을 직접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는데, 이번엔 트로트 EDM 곡 '달리거나 웃거나'의 멜로디를 공개한 것. 이에 즉석에서 MC 차태현과의 컬래버레이션이 타진됐다는 후문이다.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디오스타' 홍진영, 화제의 친언니 언급 "방송 후 펑펑 울더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