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현정, ‘갓 블레스 유' 발매 앞서 11일 뮤비 티저 공개 '예지원 아름다움'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가수 임현정이 신곡 ‘God Bless You’ 발매를 앞두고 오늘(11일) 오후 6시에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임현정릉 오는 15일 오후 6시 신곡 ‘God Bless You’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번 첫번째 티저 영상에는 배우 예지원이 망원경을 보는 모습에 이어, 커다란 달 앞에서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미소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흰색의 원피스와 자연스러운 헤어는 예지원만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담아내기에 충분했으며, 우주 안에 있는 듯한 몽환적인 영상미와 따뜻한 피아노 사운드가 음원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특히 예지원은 지난 10월 20년 만에 재발매해 화제를 모은 ‘2집 가위손(리마스터)’의 타이틀곡 ‘첫사랑’에 이어 신곡 ‘God Bless You’에도 출연해 뮤직비디오에 연속성을 더했다.

임현정은 개인 SNS를 통해 "'God Bless You'는 고독과 절망속에서 고통스러워 할때도 사실은 사랑속에 존재하고 있음을 표현한 노래입니다. 우리는 불만 속에 불합리 속에 있지만 그 속에도 우주의 사랑안에 있고 결코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표현했습니다"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또한 임현정은 지난 4월 '사랑이 온다'를 발표하고 5개월만에 전인권과 듀엣으로 리메이크한 '내가 지금껏'을 발표해 가요계 잔잔한 반향을 일으켰다. 이어 지난 10월에는 20년만에 ‘2집 가위손(리마스터)’를 발매했으며, 수록된 11트랙 전곡을 자신이 직접 작업하고 프로듀싱하는 역량을 과시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현정, ‘갓 블레스 유' 발매 앞서 11일 뮤비 티저 공개 '예지원 아름다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