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혼다코리아, 일상과 아웃도어의 접점 대형 SUV '뉴 파일럿' 출시


성능 향상시킨 혼다 센싱 탑재와 충돌 안전성 강화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혼다 '뉴 파일럿'이 새해를 앞두고 국내에 출시된다.

혼다코리아는 기존 파일럿의 탄탄한 기본기에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동승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 사양과 쾌적한 공간, 뛰어난 주행 성능을 갖춘 대형 SUV 뉴 파일럿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혼다 SUV 라인업의 맏형인 파일럿은 온 가족이 일상 생활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대형 SUV다. 특히 동급 SUV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동승자를 위한 편의 사양과 적재 공간, 최첨단 편의 기능, 뛰어난 주행 질감을 자랑하며 최근 북미에서 연간 10만대 이상 판매되는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V6 3.5L 직분사식 i-VTEC 엔진이 탑재된 '뉴 파일럿'은 최고 출력 284마력과 최대 토크 36.2㎏·m의 강력한 힘으로 압도적인 주행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특히 전자식 버튼 타입 9단 자동변속기를 새롭게 채용해 동급 SUV 최고 수준의 연료효율성(복합 8.4㎞/ℓ, 고속도로 10.0㎞/ℓ)을 실현했다.

'뉴 파일럿'은 8인승 모델 '파일럿'과 7인승 모델 '파일럿 엘리트' 총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된다. 기존 화이트, 메탈, 실버, 블랙 색상에 스틸 사파이어를 새롭게 추가해 총 5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판매 가격은 '파일럿' 5천490만원(VAT포함), '파일럿 엘리트' 5천950만원(VAT포함)이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뉴 파일럿' 출시를 기념해 한 달간 등록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120만원 상당의 '혼다 Green+ 보증 연장(5년/10만㎞ 무상보증, 엔진오일 교환 2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뉴 파일럿' 등록 고객 중 다자녀 고객(세 자녀 이상)에게는 추가 혜택으로 외식문화상품권 20만원권을 제공하며, 혼다 자동차 재구매 고객가족에게는 주유비 50만원도 지원한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혼다코리아, 일상과 아웃도어의 접점 대형 SUV '뉴 파일럿'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