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지완, '신의 퀴즈:리부트' 출연…류덕환X윤주희와 호흡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한지완이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리부트'(극본 강은선, 크리에이터 박재범, 연출 김종혁)에 출연해 류덕환, 윤주희와 호흡을 맞춘다.

13일 소속사 지트리크리에이티브는 "한지완이 '신의 퀴즈:리부트'에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낼 의문의 인물인 홍나연으로 11회부터 등장한다"라고 밝히며 "드라마 전개상 스포가 될 수 있어 인물에 대한 설명을 아직은 못하지만 분명 한지완만의 매력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지완은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드라마로 인사드리게 됐다.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 수 있어서 영광이고 더욱 감사한 마음이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그동안 다수의 광고와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 '징비록' 등에 출연한 한지완은 지난 3월 종영한 TV조선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에서 간호사 이자영 역을 맡았다.

한편 '신의 퀴즈:리부트'는 4년 만에 복귀한 천재 부검의(류덕환 분)가 희귀병 뒤에 감춰진 비밀을 품고 범죄의 진실을 해부하는 메디컬 범죄 수사물로 매주 수, 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지완, '신의 퀴즈:리부트' 출연…류덕환X윤주희와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