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드벨벳, 2월 미국 이어 캐나다 공연 확정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미국에 이어 캐나다 공연도 확정했다.

레드벨벳은 2019년 2월 19일 토론토, 21일 밴쿠버 등 캐나다 2개 도시에서 'RedVelvet 2nd Concert [REDMARE] in CANADA'를 개최, 개성 넘치는 음악, 화려한 퍼포먼스, 특급 무대 매너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레드벨벳이 캐나다에서 펼치는 첫 공연인 만큼 높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앞서 2월 8일 LA, 10일 댈러스, 13일 마이애미, 15일 시카고, 17일 뉴어크 등 미국 5개 도시에서 'RedVelvet 2nd Concert [REDMARE] in USA'도 개최, 다채로운 음악으로 북미지역을 물들일 전망이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지난 8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 투어에 돌입해 방콕, 타이베이, 싱가포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내년 1월 후쿠오카, 고베, 요코하마 등에서 일본 첫 아레나 투어도 이어갈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레드벨벳의 히트곡 '배드 보이(Bad Boy)'는 빌보드 비평가들이 선정한 2018 베스트 송 100에서 43위를 기록, K-POP 걸그룹으로서는 유일하게 순위에 올랐다.

지난 11월 30일 발표된 레드벨벳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알비비(RBB)'는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 히트시커스 앨범 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21개 지역 1위 등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월드 투어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레드벨벳은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알비비(리얼 배드보이)' 무대를 선보인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드벨벳, 2월 미국 이어 캐나다 공연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