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수돌' 유승호·조보아, 유쾌한 촬영장…강추위도 잊고 웃음꽃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SBS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조보아 등 배우들이 엉뚱하고 따뜻한 드라마 분위기만큼이나 웃음을 쏟아내고 있는 '카메라 OFF' 현장이 공개됐다.

'복수가 돌아왔다'(극본 김윤영, 연출 함준호, 이하 '복수돌')은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퇴학을 당한 후 인생이 꼬인 강복수가 어른이 돼 복수를 하겠다면서 다시 학교로 돌아가지만, 복수는커녕 또다시 예기치 않게 사건에 휘말리는 엉뚱하면서 따뜻한 감성 로맨스다.

유승호와 조보아가 첫사랑 케미를 보여줬고 첫 악역 변신에 나선 곽동연, 극의 감초 연기를 톡톡히 해내는 김동영, 박아인 등 젊은 연기파 배우 5인방이 펼쳐내는 열연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천호진-김미경-엄효섭-김광규-김여진-김재화-김영옥-이승형-장원영 등 베테랑 배우들이 어우러졌다.

제작진은 연기에 대한 열정을 불사르는 동시에 서로에게 활력소가 되는 웃음 만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먼저 주인공 유승호와 조보아는 리허설 중에도 함께 스틸 카메라를 보고 선남선녀 미소를 짓는가 하면, 서로에게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돋우고 있다.

유승호는 스승인 박쌤 역의 천호진 앞에서 부끄러운 듯 어쩔 줄 몰라 하며 특유의 심쿵 미소를 선보이는 가하면, 엄마 정순 역인 김미경과는 신박한 모자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또한 9년 우정을 자랑하는 경현 역의 김동영과는 오리걸음으로 바지가 터지는 장면을 촬영 후 모니터링을 하며 스태프들과 함께 폭소를 터트렸다.

그런가 하면 조보아는 시종일관 얼굴을 떠나지 않는 미소로 촬영장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전작 '이별이 떠났다'에서 호흡을 맞췄던 미스터리 편의점 알바생인 심란 역의 조엘 로버츠와는 리허설에서부터 찰진 호흡을 발산하고 있다. 함준호 감독과도 함박웃음을 지은 채 장면에 대한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나누고 있다.

제작진은 "'복수돌'팀은 배우, 스태프 모두가 추운 날씨 속 불철주야 촬영에 몰입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즐기며 임하는 모습으로 현장의 사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그 밝은 분위기가 카메라에 그대로 담겨지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엉뚱하지만, 따뜻한 로맨스가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수돌' 유승호·조보아, 유쾌한 촬영장…강추위도 잊고 웃음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