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상에 이런 일이', 20일 '선풍기 아줌마' 故 한혜경 씨 추모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SBS '세상에 이런 일이'가 '선풍기 아줌마'로 알려진 고(故) 한혜경 씨에 대한 추모 방송을 준비 중이다.

18일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측은 "오는 20일 엔딩에서 고인에 대한 추모 멘트를 담아 방송할 예정이다"라고 알렸다. 이번 방송은 특집 형태가 아닌, 고인을 애도하는 차원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과거 '세상에 이런 일이'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한혜경 씨는 지난 15일 향년 57세로 사망했다. 가족들은 도봉구 한일병원에서 조용히 장례를 치른 후 17일 오전 발인을 마쳤으며 사망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한혜경 씨는 2004년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 처음으로 소개되면서 '선풍기 아줌마'라는 별명을 얻었다. 한 씨는 불법 성형시술 중독으로 일반인보다 세 배나 큰 얼굴을 갖게 되면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으며 당시 모금운동까지 벌어지기도 했다.

2010년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특집 방송에 다시 출연한 한혜경 씨는 "많은 분들이 격려해주셔서 저도 열심히 살려고 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격려나 메시지가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당시 성형수술에 대한 강박증을 보여줘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던 한 씨는 "거울을 보면 아직도 하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스스로 다짐을 한다. 정신적인 문제까지 일어났기 때문에 이겨내고 있다"고 다짐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상에 이런 일이', 20일 '선풍기 아줌마' 故 한혜경 씨 추모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