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엑소의 '보여줄게 EXO', 27일 첫 공개…게임 대결에 승부욕 폭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엑소(EXO)의 게임쇼 '보여줄게 EXO – 엑소 오락관'이 12월 27일 첫 공개된다.

'보여줄게 EXO–엑소 오락관'은 엑소의 다양한 게임 대결을 만날 수 있는 예능 콘텐츠로, 12월 27일 오후 2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12월 29일, 12월 31일, 1월 3일, 1월 5일까지 총 5회에 걸쳐 네이버 V LIVE의 EXO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오락관을 콘셉트로 '의자 컬링', '미니카 주차장 탈출 게임', '고요 속의 외침' 등 다채로운 게임을 펼치며 승부욕을 불태우는 멤버들의 생생한 게임 현장을 담는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엑소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게임에서 이긴 팀에게는 달콤한 보상이, 패배한 팀에게는 팬들이 보고 싶어 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시간이 주어져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는 정규 5집 리패키지 ‘LOVE SHOT’(러브 샷)으로 국내 주간 음반 차트 1위 석권,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62개 지역 1위,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 중국 샤미뮤직 종합 음악 차트 1위, 대만 KKBOX 한국 싱글 차트 1위 등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의 '보여줄게 EXO', 27일 첫 공개…게임 대결에 승부욕 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