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바일게임협, 위정현 한국게임학회장 명예회장 위촉

위정현 회장 "무너지고 있는 게임 생태계 복구에 미력이나마 힘 보태겠다"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는 10일 위정현 사단법인 한국게임학회 회장을 한국모바일게임협회 명예회장으로 위촉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위정현 명예회장은 현재 한국게임학회 회장을 맡고 있으며, 콘텐츠미래융합포럼 의장, 중앙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콘텐츠경영연구소 소장 등을 역임하고 있다.

위정현 명예회장은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우리나라 게임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중소개발사의 결집체로 명예회장으로 위촉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중소개발사의 도약을 통해 지금 무너지고 있는 게임 생태계 복구에 미력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는 10일 위정현 사단법인 한국게임학회 회장을 한국모바일게임협회 명예회장으로 위촉했다고 11일 발표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대명리조트 창립40주년 특별이벤트 분양!
2019년 새해 매일매일 습관처럼, 네추럴라이즈 비타민

황성익 회장은 "대한민국 중소 모바일게임시장의 발전을 위해 위정현 명예회장님을 모셨다"며 "앞으로도 풀뿌리 모바일게임 업체의 성장과 진흥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중소 게임개발사들과의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위해 설립된 비영리 법인이다. 회원사는 현재 약 800여개로, 중소게임 및 인디게임 개발사 등을 대표하고 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