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묘한 가족' 김남길 "박인환과 '금순아' 이후 10년 만 父子 재회"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김남길이 정재영, 박인환과의 재회를 반가워했다.

15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영화 '기묘한 가족'(감독 이민재, 제작 씨네주유한회사 Oscar10studio)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이민재 감독과 배우 정재영, 김남길, 엄지원, 이수경, 정가람, 박인환이 참석했다.

'기묘한 가족'은 조용한 마을을 뒤흔든 멍때리는 좀비와 골때리는 가족의 상상초월 패밀리 비즈니스를 그린 코믹 좀비 블록버스터다.

'신개념 좀비' 쫑비의 정체를 처음으로 알아챈 주유소집 둘째 아들 민걸 역의 김남길은 이날 정재영과 박인환 등 과거 함께 연기한 적 있는 동료들과 이번 영화를 통해 재회했다.

김남길은 "가족 안에서 자신이 브레인이라 자부하는 인물"이라고 민걸 역을 소개했다. 이어 출연 이유를 알리며 "정재영 등 같이 하는 배우들이 캐스팅됐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답했다. 그는 "10년 만에 정재영을 작품에서 만나고 박인환 선생님과는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 이후 두 번째 아들 역할을 하게 됐다"고 반가워했다.

그런가하면 주유소집 막내 딸 해걸 역의 이수경은 자신의 배역을 소개하며 "해걸이가 제일 책임감 강한 인물"이라며 "가족을 내가 책임져야겠다는 생각이 강하다. 평범하지 않아서 매력적이고 그런 캐릭터가 신기한 상황을 맞았을 때 변하는 모습이 신선했다. 캐릭터가 마음에 들었고 연기하며 행복했다"고 알렸다.

말귀 알아듣는 신개념 좀비 쫑비 역의 정가람은 "기존 좀비 영화들은 무서운 게 많은데 '이건 뭐지?' 싶었다"며 "캐스팅되고 어떻게 해야 할까 새각했다. 기존의 좀비 영화들은 많고 드라마도 많은데 기존 것과 너무 달랐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또한 "감독과 상의도 많이 하고 어떻게 움직일지 고민 정말 많이 했다. '좀비 마니아'인 정재영 선배에게도 조언을 얻었다"고 덧붙였다.

'기묘한 가족'은 오는 2월14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묘한 가족' 김남길 "박인환과 '금순아' 이후 10년 만 父子 재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