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재욱, 음주운전 입건 면허 정지 처분…"이유여하 막론, 사죄드린다"


지방공연 후 오전 9시30분 쯤 이동 중 적발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배우 안재욱이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됐다.

10일 일간스포츠는 경찰 관계자의 말을 빌려 "안재욱이 이날 전주서 서울로 향하는 길에 음주단속에 걸렸고,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으로 나타났다"고 보도했다.

배우 안재욱 [이영훈 기자 rok6658@joynews24.com]
배우 안재욱 [이영훈 기자 rok6658@joynews24.com]

안재욱의 소속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공식입장을 내고 "전날(9일) 지방 공연 후 술 자리가 있었고 자리를 마친 후 숙소에서 잠이 들었다"며 "다음날 아침이었던데다 술 기운이 느껴지지 않는 몸 상태였고 마침 로드매니저도 없었다. 또한 새벽이나 이른 아침도 아닌 오전 9시 30분이라 괜찮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그것이 제 불찰이었다.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깊은 사죄의 말씀드린다"고 음주운전에 대해 사과의 뜻을 밝혔다.

다음은 안재욱 음주운전 입건 관련 소속사 입장 전문이다.

제이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안재욱 씨는 지난 9일 밤, 지방 일정을 마친 후 숙소 옆 식당에서 동료와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숙소로 복귀 후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10일 오전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되어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되었습니다.

안재욱 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입니다.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해서는 함께 일하는 많은 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방법을 강구하며 신속하게 논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재욱, 음주운전 입건 면허 정지 처분…"이유여하 막론, 사죄드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