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템' 진세연 "주지훈 칭찬에 용기 얻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아이템' 진세연이 주지훈의 칭찬에 힘을 얻었다고 털어놨다.

11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새 월화드라마 '아이템'(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성욱 PD와 주지훈, 진세연, 김강우, 김유리, 구동영, 오성훈 등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진세연은 냉철한 모습에 능력까지 갖춘 프로파일러 신소영을 연기한다. 가녀린 모습과는 달리 끔찍한 범죄 현장에서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 냉정한 판단력과 뛰어난 능력을 갖춘 인물이다.

진세연은 "4년 만의 현대극이라 굉장히 떨렸고 어색했다. 대사도 자연스럽게 하려고 연습했다. 저도 모르게 사극톤이 나올 것 같았다. 대사나 표정, 행동이나 몸짓을 자연스럽게 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진세연은 "연기 잘하는 선배들과 함께 하니 긴장되고 내가 그동안 잘한 것이 맞을까 싶더라. 열심히 해도 한 것에 비해서 칭찬을 받을 때도 있고 나쁜 말을 들을 때도 있다. 열심히 하려고 했다"고 강조하며 "연기력 뿐만 아니라 감독님의 연출을 믿고 간다"고 말했다.

'다섯손가락' 이후 오랜만에 주지훈과 재회한 진세연은 "주지훈과 함께 연기한 것이 많은 도움이 됐다. 선배님께서 칭찬을 많이 해줘서 용기를 얻고 있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아이템'은 꼴통검사 강곤(주지훈)과 프로파일러 신소영(진세연)이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아이템'을 차지하려는 인간들의 욕망 속에 숨겨진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카카오페이지에서 인기리에 연재중인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아이템'은 '나쁜형사' 후속으로 11일 오후 10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템' 진세연 "주지훈 칭찬에 용기 얻고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