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IN컬처] ‘아랑가’ 박한근 “초연에 감명 받아 꼭 참여하고 싶었다”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아랑가’ 박한근이 작품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뮤지컬 ‘아랑가’ 프레스콜이 12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학로 TOM 1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프레스콜에는 ‘개로’ 역의 강필석·박한근·박유덕, ‘아랑’ 역의 최연우·박란주, ‘도미’ 역의 안재영·김지철 등이 참석해 주요 넘버를 시연했다.

박한근은 “초연을 굉장히 감명 깊게, 재미있게 봤다”며 “‘다음에 이 작품이 돌아오면 꼭 한번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또 “마침 좋은 기회가 닿아 열심히 이 한몸 다 바쳐 준비했다”며 “막공 때까지 잘 표현해보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공연을 준비하면서 어려웠던 점을 묻는 질문에 박한근은 “어떤 공연이든 관객들을 이해시키고 설득하고 그들과 함께 공감하고 호흡하는 지가 가장 중점이 돼야 된다”며 “그러기 위해선 우리가 작품을 하나 돼 만들어야 한다”고 답했다.

이어 “초연과 달라진 부분에 집중하면서 우리끼리 머리를 맞대고 고민했던 시간이 가장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덧붙였다.

판소리와 뮤지컬 넘버를 극에 다양한 형태로 배치해 동서양 음악의 절묘한 조화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재연은 스토리의 개연성을 높이고 각 인물들 간의 관계를 보다 유기적으로 풀어내 완성도를 초연보다 완성도를 높였다.

공연은 지난 1일 개막해 4월 7일까지 대학로 TOM 1관에서 이어진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IN컬처] ‘아랑가’ 박한근 “초연에 감명 받아 꼭 참여하고 싶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