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겨울왕국2', 신드롬 이을까…12월 국내 개봉 확정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영화 '겨울왕국2'가 오는 12월 국내 개봉한다.

14일 수입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에 따르면 '겨울왕국2'(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오는 12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이와 함께 티저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겨울왕국2'는 지난 2014년 개봉 당시 전세계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신드롬을 일으킴과 동시에 우리나라에서만 애니메이션 최초로 1천29만6천101명(영화진흥위원회 기준)이라는 경이적인 스코어를 기록한 '겨울왕국'의 속편이다. 2편에서는 아렌델 왕국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나선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올라프의 모험을 그릴 예정이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티저 예고편은 눈 덮인 성과 설원이 아닌 광활한 해변에서 시작한다. 거대한 파도에 맞서 바다를 건너려는 엘사의 모습은, 아렌델 왕국이 새로운 사건에 직면해있음을 알 수 있다. 여기에 안나 또한 전편의 용맹한 모습을 다시 한번 보여주며 용맹한 자매의 컴백을 예고한다.

크리스토프의 긴박한 모습, 올라프의 반가운 등장까지 전편 주역들을 다시 한번 만나는 반가움도 놓칠 수 없다. 또한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서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겨울왕국 2'에서도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귀를 자극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겨울왕국2', 신드롬 이을까…12월 국내 개봉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