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개콘' 장수코너 다있show, 박장대소 홈런 날린다…재미↑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KBS2TV '개그콘서트'의 '다있Show'가 안방극장에 꽉 찬 웃음을 전한다.

지난해 6월에 첫 선을 보인 후 시청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장수 코너로 거듭나고 있는 '다있Show'는 말 그대로 다채로운 여러 개그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쇼다. 웃음은 물론, 노래나 춤 등 개그맨들이 감춰뒀던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풍성한 재미를 더한다.

특히 '구팔이칠십이'로 코너를 선보인 첫 날부터 차력쇼를 선보이고 있는 김니나와 박진호의 활약이 눈에 띈다. 두 사람의 차진 케미와 놀라운 차력, 깨알같은 꽁트까지,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할아버지들의 앙증맞은 묘기를 선보이고 있는 '백세할배돌' 김태원, 김회경, 임성욱, 방주호 역시 독특한 콘셉트와 반전 개그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KBS]
[사진=KBS]

'삼대돼너' 유민상, 송영길, 김수영은 엄청난 먹성으로 모든 노래를 음식으로 연결시키며 '다있Show'의 거대한 웃음을 책임진다. 이에 대항하는 '삼대뼈너'는 개콘 대표 마른 체형 개그맨 심문규, 김두현, 이재율로 구성돼 바닥을 치는 식욕과 허약한 체력으로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오는 17일 방송에서는 새 팀 '바퀴'가 '다있Show'를 찾는다. 장기영, 조진세, 민성준, 장준희로 구성된 이들은 바퀴벌레를 연상케하는 쫄쫄이를 입고 기상천외하고 신선한 퀴즈로 박장대소 홈런을 날릴 예정이다.

한편 '다있Show'는 오는 17일 밤 9시15분에 방송되는 '개그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개콘' 장수코너 다있show, 박장대소 홈런 날린다…재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