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역전패' 신영철 감독 "아가메즈 없어도 이길 수 있어야"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우리카드 위비가 주포 아가메즈의 부상 이탈 속에 2연승을 마감했다.

우리카드는 16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8-2019 도드람 V리그 남자부 한국전력 빅스톰과의 원정 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2-3(21-25, 25-20, 25-17, 21-25, 13-15 )로 역전패했다.

1세트를 내준 후 2, 3세트를 연이어 따내며 승점 3점 확보가 눈앞에 있었지만 4, 5세트에 무너졌다. 아가메즈가 2세트 중반 부상으로 교체된 이후 경기 막판 해결사 부재를 실감하며 역전극의 희생양이 됐다.

 [사진=KOVO]
[사진=KOVO]

우리카드는 이날 승점 1점을 추가해 승점 60점을 기록,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22승8패.승점59)를 제치고 남자부 단독 선두로 올라서는데 만족해야 했다.

신영철 우리카드 감독은 경기 후 "경기 전부터 뭔가 불안한 느낌이 있었는데 감독이 조금 더 정교하게 게임을 컨트롤하지 못했다"며 "선수들이 전체적으로 의욕이 앞서면서 힘이 많이 들어갔다"고 평가했다.

신 감독은 아가메즈의 경기 중 이탈에는 아쉬움을 표했지만 국내 선수들의 분발도 함께 촉구했다.

신 감독은 "아가메즈가 코트에 있고 없고의 차이는 블로킹, 공격, 서브 등 모든 부분에서 분명히 있다"면서도 "국내 선수들도 스스로 해결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신 감독은 이어 "오늘 경기에서 나타난 문제점들을 훈련을 통해 보완할 것"이라며 "더 좋은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수원=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역전패' 신영철 감독 "아가메즈 없어도 이길 수 있어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