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찬희, '음악중심' MC 신고식…"비타민C 같은 활약 하겠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그룹 SF9의 찬희가 성공적인 MC 신고식을 치렀다.

지난 16일 찬희는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의 새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찬희와 함께 스트레이키즈 현진이 새 MC로 발탁되어 기존 MC 구구단 미나와 함께 3MC 체제로 새롭게 호흡을 맞췄다.

찬희는 트로이 시반(Troye Sivan)의 '풀스(Fools)'에 맞춰 라이브 무대를 꾸몄다. 이어 새 MC로 발탁된 스트레이키즈 현진과 함께 카디비(CardiB)의 '아이 라이크 잇(I Like it)'에 맞춰 특별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뜨거운 MC 신고식 무대를 선사했다.

[사진=MBC 화면 캡처]

음악방송 첫 MC에 도전한 찬희는 연기 활동으로 다져진 톤으로 안정적인 진행 솜씨를 보여줬다. 그런가 하면 스무 살다운 통통 튀는 에너지로 두 MC와 찰떡 호흡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찬희는 "아직 많이 떨리고 긴장도 되지만 앞으로 '쇼! 음악중심' 의 비타민C가 되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한편, 찬희가 속한 SF9은 오는 20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예뻐지지 마'로 컴백한다. 찬희는 그에 앞서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SKY 캐슬'의 우주 역으로 호평을 얻었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lima@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