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O, 제15기 대학생 객원마케터 모집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프로야구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객원마케터를 선발한다.

KBO는 19일부터 오는 27일까지 '2019 제15기 KBO 대학생 객원마케터'를 모집한다. 이번에 선발될 대학생 마케터는 모두 8명이다.

KBO는 "올 시즌 동안 KBO리그 경기 및 관련 분야를 경험하고 리그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과제 수행을 하게 된다"며 "유튜브 등 영상 콘텐츠를 포함한 각종 소셜미디어(SNS)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는 등 폭넓은 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알렸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 DB]
[사진=조이뉴스24 포토 DB]

이번에 선발된 객원마케터에게는 KBO리그 전 구장 출입이 가능한 2019시즌 AD카드가 주어진다. 또한 단체복 그리고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된다.

KBO가 주최하는 주요행사 및 11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릴 예정인 2019 WBSC 프리미어12 대회 현장에서도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KBO 대학생 객원마케터는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콘텐츠 제작을 위한 영상 제작, 디자인 작업, 사진 촬영, 기사 작성 능력 등이 뛰어난 대학생을 우대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27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관련 내용에 대해서는 KBO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O, 제15기 대학생 객원마케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