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 썸 탄다…추위 녹이는 피크닉 데이트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진심이 닿다' 배우 이동욱과 유인나가 썸을 타기 시작한다.

20일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극본 이명숙, 최보림, 연출 박준화) 제작진은 5회 방송을 앞두고 야외 데이트를 즐기는 권정록(이동욱 분)과 오진심(예명 오윤서, 유인나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핑크빛 기류가 흐르는 권정록과 오진심의 투샷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공부를 빙자한 캠퍼스 데이트를 즐기는가 하면, 상처를 치료해주며 숨결이 닿을 듯 밀착해 설렘 지수를 높였다. 특히 4화 말미, 잠들기 직전까지 문자를 주고 받으며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권정록과 오진심의 표정이 앞으로 펼쳐질 로맨스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렸다.

[사진=tvN]
[사진=tvN]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야외 피크닉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권정록과 오진심의 모습이 담겼다. 공원 테이블에 도시락을 펴놓고 마주앉은 두 사람의 오붓한 투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겨울 추위에도 불구하고 권정록과 함께 해 신이 난 듯 해맑게 웃는 오진심의 표정은 사랑스럽다. 권정록 또한 그런 오진심이 귀여운지 미소를 띤 따뜻한 표정으로 설렘을 유발한다.

제작진은 "5화에서는 극 중 이동욱에게 호감을 표현하기 시작하는 '모태솔로' 유인나와 그런 그의 마음을 알 리 없지만 문득문득 피어나는 웃음을 참지 못하는 '연애치' 이동욱의 모습이 심장을 떨리게 만들 예정"이라며 "썸 돌입을 목전에 둔 두 사람의 로맨스를 기대해달라"는 말을 전했다.

한편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진심이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5화는 이날 밤 9시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 썸 탄다…추위 녹이는 피크닉 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