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좋아하십니까" '진심이닿다' 유인나, 훅 들어온 이동욱 돌직구에 '깜놀'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이동욱이 유인나의 마음을 알아챈 듯한 발언을 했다.

20일 방송된 tvN '진심이 닿다'에서는 권정록에게 빠진 오진심의 모습이 그려졌다. 오진심은 권정록이 유여름과 식사를 하자 질투를 폭발시키며 오후 내내 틱틱거렸다.

이에 권정록은 오진심에게 이유를 묻고, 오진심은 "배가 고파 예민해졌다"고 둘러댄다. 오진심은 회식이 끝난 후 주정을 하며 "왜 다른 사람과 점심을 먹었냐"고 해 권정록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진심이닿다 [tvN 방송캡처]
진심이닿다 [tvN 방송캡처]

권정록은 폭력남편을 살해한 여자의 사건을 맡게 되고, 오진심은 진심으로 도움이 되려고 애쓴다. 권정록은 퇴근 시간이 한참 지난 후에도 여전히 있는 오진심에게 저녁을 먹자고 한다.

오진심은 권정록에게 "변호사님은 따뜻한 분 같다. 꼭 이기실 거다"고 응원하고, 권정록은 오진심에게 "아무도 자신의 편이 없는 순간이 있었다고 하지 않았냐. 그런 순간이 다시 오면 내가 편 해드리겠다"고 말해 감동시킨다.

오진심은 "지금 변호사님께 하고 싶은 말이 있는데, 다음에 하겠다"고 하고, 권정록은 "혹시 좋아하십니까"라고 말해 오진심을 놀라게 했다.

‘진심이 닿다’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오진심)가 로펌에 위장취업하면서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을 만나 시작되는 로맨스로 매주 수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좋아하십니까" '진심이닿다' 유인나, 훅 들어온 이동욱 돌직구에 '깜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