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황후의품격' 신성록X오승윤, 윤소이에 죄 추궁...모르쇠 '뻔뻔'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신성록과 오승윤이 윤소이와 신은경에게 죄를 물었다.

20일 방송된 SBS '황후의 품격'에서는 이혁(신성록 분)과 이윤(오승윤)이 서강희(윤소이 분)에게 죄를 묻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혁과 이윤은 서강희가 강주승(유건 분)을 죽이라고 지시하는 전화를 들었다. 이를 들킨 두 사람에게 서강희는 "태후마마가 시켰다. 7년 전 최 팀장을 사주해 강주승을 죽이려고 한 것도 태후마마다. 저는 시키는대로 했다"고 말했다.

황후의품격 [SBS 방송캡처]
황후의품격 [SBS 방송캡처]

이어 이혁은 "그래서 강주승을 죽였다는 건가? 방금 시인했잖냐"고 말했다. 이에 서강희는 "그건 어쩔 수 없었다. 아리를 볼모로 협박하는 바람에"라고 말했다.

이에 이윤이 "나를 죽이라고 한 것도 어마마마가 시킨 일이냐"고 묻자 서강희는 "저는 모르는 일"이라고 모르쇠로 일관했다.

이혁은 "지긋지긋한 거짓말 더는 듣기 싫다"며 서강희를 태후전에 테려가 태후(신은경 분)과 대면케 했다. 이혁과 이윤은 태후에게 강주승의 녹취를 들려주며 청금도의 비밀을 밝히며 압박했다. 하지만 태후는 "그동안 이 황실을 만든 건 나"라고 말했다.

'황후의 품격'은 황제에게 시집온 뮤지컬 배우가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다가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로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후의품격' 신성록X오승윤, 윤소이에 죄 추궁...모르쇠 '뻔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