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C를 즐기는 최고의 방법…2019 다이노스 클럽 회원 모집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NC 다이노스가 오는 27일부터 2019 다이노스클럽 회원을 모집한다.

다이노스클럽 회원은 GOLD, BLUE, MINT, 시즌티켓 등 총 4개 등급으로 나뉜다.

MINT 등급은 13세 이하 어린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내달 6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가입 신청을 받는다. MINT 회원은 레플리카 유니폼 1개와 모자 1개를 선택해 선물 받는다.

또 창원NC파크 외야석 중 지정된 좌석으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다른 좌석을 예매할 경우 2천원의 할인 혜택(최대 2매)도 제공한다.

 [자료=NC 다이노스]
[자료=NC 다이노스]

GOLD와 BLUE 등급은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각각 500명, 1천명 선착순이다. GOLD와 BLUE 회원은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홈경기에서 티켓, 상품, 식음료 구매에 사용한 금액 중 일부를 온라인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포인트는 'D포인트마켓'에서 선수단 실착 유니폼, 구단 상품 등의 리워드 상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에도 사용 가능하다.

GOLD 회원은 1만원 상품할인권 7매를 선물 받고, 우선 예매일 2일 전부터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티켓 할인(3천원, 최대 2매) 혜택도 주어진다.

BLUE 회원은 1만원 상품할인권 3매와, 우선예매일 하루 전 예매 혜택 및 티켓 할인(2천원, 최대 2매)을 제공받는다.

시즌티켓 등급은 14세 이상 2019 시즌티켓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시즌티켓 인증 후 가입할 수 있다. 가입비는 무료이며 시즌티켓 구매 금액의 1%에 해당되는 포인트를 가입선물로 받는다.

다이노스클럽 GOLD, BLUE, MINT 회원은 주말 홈경기에 진행하는 승리의 하이파이브, 그라운드 체험, 배트보이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가입은 다이노스클럽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할 수 있다. 다이노스클럽 가입 관련 문의는 다이노스클럽 메일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기존 멤버십 회원은 보유하고 있는 다이노스포인트(DP)를 사용해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GOLD와 BLUE 등급(선착순 각 100명)에 한해 선가입 가능하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를 즐기는 최고의 방법…2019 다이노스 클럽 회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