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니안, '빅이슈'서 첫 악역 도전…강렬한 등장 예고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배우 겸 가수 데니안이 SBS '빅이슈'를 통해 악역을 선보인다.

오는 3월 6일 첫 방송되는 '빅이슈'(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는 희망에 고문 당하고, 악마에 저당 잡힌 세상에서 불편한 진실을 들춰내는 파파라치 전쟁기를 담는다. 데니안은 극 초반 한석주(주진모)와 지수현(한예슬)을 압박하는 악역 강신우 역을 맡았다.

'빅이슈' 데니안[사진=SBS]
'빅이슈' 데니안[사진=SBS]

강신우는 과거 아이돌 출신 가수였지만 지수현으로 인해 가요계에서 퇴출당한 후 기획사에서 아티스트 관리를 하는 이사이자, 지수현에 대한 복수심으로 가득 차 있는 인물. 그동안 훈남 이미지를 보여왔던 데니안이 첫 악역 도전에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22일 데니안이 카메라 기술자와 작당 모의하는 장면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누군가의 카메라를 손에 넣은 강신우가 사진을 확인하는 장면. 카메라를 손보고 있는 기술자와 마주 앉은 강신우는 심각한 표정으로 기술자가 건넨 카메라 속 사진을 확인하더니 이내 만족한다는 듯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어 보인다. 그러나 이내 생각에 잠긴 듯 인상을 찌푸리고 있다.

데니안의 작당 모의 장면은 지난달 19일 경기도 파주시 한 출판사 사무실에서 촬영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빅이슈' 첫 촬영에 나선 데니안은 오랜만에 찾은 드라마 촬영장에 들어서며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로 스태프 하나, 하나에게 인사를 건네며 분위기를 돋운 데니안은 곧바로 함께 연기하게 된 출연자와 대사를 맞춰 보는 것을 시작으로 적극적인 리허설에 나서는 열의를 보였다. 이후 촬영에 들어가자 데니안은 심각한 표정에서 의미심장한 미소가 번지는 강신우를 일사천리로 표현,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

제작진은 "데니안은 하나의 에피소드 속 주인공으로 출연, 짧지만 강렬한 등장으로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이번 촬영을 통해 그동안 보지 못했던 배우 데니안의 다른 모습을 보게 됐다. 처음 악역에 도전하게 된 데니의 색다른 연기변신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니안, '빅이슈'서 첫 악역 도전…강렬한 등장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